Friday, October 10, 2014

[매드프로젝트 러닝] 2014 NIKE WE RUN SEOUL D-17

오늘은 쉬는 날이다. ㅡ.ㅡ 하도 집에만 있다보니 5km 뛰는 건 무리일 것 같고 그냥 저냥 산책이나 다녀와야겠다 싶어서 혹시 집근처에 10km 뛸만한 장소가 있나 돌아보기도 할겸 출동!
그냥 저냥 동내 한바퀴 돌았다. 딱히 ㅡ.ㅡ 가족단위로 산책하는 분들이 많아서 러닝하기 좋은 곳은 없었다. 초등학교 운동장이 짱인듯.
...
오늘 하루 종일 초콜릿도 엄청 먹었는데 ㅠ 몸 엄청 뿔었겠네 ㅠ ㅋㅋㅋㅋㅋ
낼부터 열심히 하면되것지~ ㅎㅎㅎ.....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