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30, 2014

[제품리뷰] 아이폰6 신청기!

벌써 6일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늦게나마 아이폰 신청기에 대하여 포스팅해본다. 
10월 24일 통신3사가 모두 아이폰6/아이폰6+ 를 선착순으로 신청받는 날이 였다. 
필자는 SKT를 사용하기 때문에 오후3시부터 시작되는 아이폰 신청하기 위해 기다렸다.
그리고 3시 땡 하자마자 SKT다이렉트샵 http://www.tworlddirect.com/ 에 접속!!




접속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반겨주는 아이폰6 전용 페이지!! 만명밖에 안되는 인원 선착순이기에 아이폰6 1차 사전예약을 바로 클릭!!







아.. 이럴줄 알았다. 정확히 3시에 접속했것만 이미 예상시간이 안나올 정도로 몰린상태. 이를 어찌하리오. 익스플로러 신공으로 창을 4개 띄워 놓고 F5를 연발하며 계속 대기를 한지 어언 30분이 지날 쯤. 접속 성공!!!!!






난 이제서야 접속이 되었는데 컴퓨터가 빠른건지 인터넷이 빠른건지 이미 상당수가 매진되어 있었다. 하지만 다행이도 16G 씨리즈는 남아있는 상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4도 16기가 임에도 불구하고 반도 안쓰고 있는 (-_-;;) 상황이기에 16기가면 충분하다고 생각되어 아이폰6 16G 실버를 선택하고 재빠르게 항목을 다 채운 다음 제출 광클릭!!!!


 


아~ 된다 된다~ 이뿌듯함~ "예약 신청서가 저장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나를 안심 시켰는데... 저 메시지 뜨고나서 10분째 깜깜 무소식... '잉?????'



홈페이지는 어느세 사전예약 결과 조회 및 신청서 작성으로 변경되어 있고?????????


설마... 설마... 하면서 조회를 클릭...



맙소사!!!!!!!!!!!!!!! 이게 머야


이것들이 장난하나 ... 분명히 저장 중이라서 기다렸더니 나를 이렇게 배신해!!!!!
분노를 삭히면서 SKT에 전화할려다가 마음을 다시 추스리고 
거지같은 SKT 홈페이지를 욕하면서 그냥 정식으로 풀렸을 때 사기로 맘먹고 과감히 포기!!!
그러나
.
.
.
.
.
.
오후 6시 1차 추가 온라인 예약 신청이 있었으니 
그때도 당연히 사람들 몰려서 똑같이 안되겠지 하고 포기했는데 
회사에 같이 신청하는 형이 6시 정각에 신청 완료 했다는 카톡을 받고 
밥 먹자마자 접속하여 신청하려 했으나 
또 다시 홈페이지 접속 불가 ㅡ.ㅡ 


아 ... 나는 정말 되는 일이 없구나 하며 포기하고 있던 찰나!!! 
아직 16G는 남아있다는 회사 선배의 말을 듣고 집으로 쏜살 같이 달려가서 바로 접속!!!
오!!!!! 된다 된다.

.
.
.
.
.
.



그래서 결국 신청 완료했다는 얘기.

약간 허무 개그 느낌이네... 하하;


끝!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