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15, 2014

[매드프로젝트 러닝] 2014 NIKE WE RUN SEOUL 21K 사은품 도착!!!! 따끈따끈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나이키 위런 서울 사은품이 도착 했네요.



그런데 완전 실망 입니다. 
작년과 사은품이 똑같네요.
똑같다기 보다는 심지어 덜 왔습니다.
작년에 왔던 잡지 같은 것도 안왔구요.


이번에는 칩이 없네요!!!!
해서 잘 봤더니 
번호표에 칩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완전 신기하네요. 그냥 종이쪼가리 같은데 안에 칩이 있다니.
기술이 발전하기는 한 것 같습니다.
칩 망가지지 않게 하려면 번호표를 구기지 말고 잘 관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 나이키 사은품... 이렇게 점점 실망감이 커가네요.
매장 20% 할인 상품권은 필요도 없는거.
여튼 이번 21k 반드시 완주 해볼랍니다!!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