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2, 2014

[식품리뷰] SHANY KAKAO 빵 6 JAY-G의 디스코치즈스틱


크...이제 빵 하나 남았다.
소보로 인데 ㅡ.ㅡ; 편의점에서 구할 수가 없다.
최근에는 잘 안나오는건지... 
어쨋든 이번에는 디스코치즈스틱!


ㅋㅋ 그냥 겉으로 보이기엔 양이 엄청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도 양이 적음 ㅡ,.ㅡ;
뜯는 순간 치즈향이 솨~~ 하고 난다. ㅋㅋ
ㅋㅋ 이번에는 다행이 스티커가 안겹치게 나왔다! ㅎㅎㅎ
이제 생각해보니 카카오빵은
스티커를 샀더니 빵이 들어있다는 그런 스티커 빵 이였다.


안에 치즈가 죽죽 늘어나는게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요 빵 자체가 치즈스틱이다.
굉장히 쫀득쫀득하고 맛있음
ㅋㅋㅋ 양은 좀 적지만 이정도면 가격대비 성능 굿~~!!


★★☆☆

별점은 3개!

카카오빵이 소보로가 하나더 있는데 편의점에 팔지 않아 
구할 수 있을 때 다시 돌아오겠다!! 두둥
... 이제 카카오빵은 그만..........

2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