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September 20, 2014

[식품리뷰] SHANY KAKAO 빵2 밤알송송 패스츄리!!

오늘도 어김없이 편의점에 갔는데 
어김없이 눈에 들어오는 카카오 빵! ㅋㅋㅋ
지난번 복숭아 공포를 경험한 후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에 빠져버렸다.
그래서!!!
.
.
.
이번엔 다른걸 샀음
.
.


바로 '밤알 송송 패스츄리!' ㅋㅋ
이번엔 다행이 FRODO 멍멍이가 케릭터다. ㅋㅋ
.
.
설마 멍멍이가 .. 쿨럭 (19금)


어쨋든 이번에는 어떤 스티커가 나올까~? 
라는 궁금증에 얼른 풀어해쳐 봤다!!
.
.
.
.
.
.
.
.
.
.
.
.
.
.
.
.
.
......................(정지 화면 아님)


이런 젠장 똑같은거 나왔어!!!!!!!
.
이런 젠장 똑같은거 나왔어!!!!!!!
.
이런 젠장 똑같은거 나왔어!!!!!!!
.
이런 젠장 똑같은거 나왔어!!!!!!!
.
이런 젠장 똑같은거 나왔어!!!!!!!



최악의 상황이다.
가지고 있는 스티커들 중 Neo가 31번인것으로 보아 
최소 31개 이상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단 4개 중에 2개가 같은게 걸려 버리다니!!!!!!!
이 나쁜 짜식들아!!!(혼잣말임.. 오해 마시길)
.
.
.
.
어쨋든 마음을 추스리지 못하고 
빵을 찢어버리고 말았는데...
.
.
.
.

(임산부, 아이들 및 노약자 주의)
.
.


ㅋㅋㅋㅋㅋㅋ 
이름에 밤알송송 이였는데
진짜로 밤알같은게 송송 들어있다.

먹어봤는데
요거는 이전의 '피치피치해' 보다
별로였다.
그냥 평범한 맛이랄까 ㅋㅋㅋ
그냥 일반 '밤빵'
.
.
그래서 내 별점은?

★★

2개!

P.S. 같은 스티커 나왔다고 2개준거 아님





2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