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ptember 28, 2014

[식품리뷰] SHANY KAKAO 빵4 MUZI&CON의 리얼브라우니샌드

주말이다...
최근 주말에 바쁘다 보니 오랜만에 맞이하는 여유로운 주말이랄까.
나름 나쁘지 않은것 같다.
블루투스 아이패드 키보드를 구매한 이후로 더 게을러지는 것 같다.
지금은 누워서 키보드는 허벅지 위에 올려놓고
패드는 침대에 기계팔에 걸어 놓고 글을 쓰는데 ㅋㅋㅋㅋ....
이러다 점점 돼지 되는거 아닌가 몰러 ㅋㅋ
그러다 보니 하루에 편의점을 몇번이나 가는지 ㅋㅋㅋㅋㅋㅋ
집 바로 앞에 있다보니 안갈 수가 없음
심심하면 가는 것 같다.
이번엔 어제 토요일날 먹은 리얼 브라우니샌드!!

처음에는 저기있는 무지가 토끼인 줄 알았다.
그러나... 사실은 단무지가 토끼 옷을 입고 있는 것이 였음.
ㅡ.,ㅡ 얼마나 신선한가 ... 하하하하하;;;
피치는 엉덩이 처럼 보였었음.
카카오 케릭터 만든 사람들은 정말 짱인듯 ㅋㅋ
이번 브라우는 무지와콘의 리얼브라우니샌드!



여느때와 같이 개봉하여 바로 스티커 부터 확인!!
헛!? ... 왠지 가지고 있던 것 같았으나 
다행이 기존꺼와 다른것이다! 휴휴
천만 다행임 ㅋㅋ
브라우니라고 하는데 동그랗게 생겼음 
안에 무언가가 들어있길래 뜯어 봤다.





브라우니 사이에 크림이 들어있었다.
ㅋㅋㅋ 맛을 좀 봐보니 땅콩커피크림? 
그 머냐 여튼 그런 맛이다.
요것도 이전의 초코롤 만큼이나 달다.
ㅋㅋㅋ ... 속쓰림-_-;
배고플 때 먹는거다 보니 너무 단거는 좀 안맞는다고나 할까
단것들은 디저트로 먹기에는 좋은데 메인으로 먹기에는 조금 ㅠ 그렇다.
그래도 맛나게 냠냠 햇으니 ㅋㅋㅋ

★★☆☆☆

나의 별점은 2개!
이번엔 진짜 평범한 맛임.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