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17, 2014

[식품리뷰] SHANY KAKAO 빵!

밤이면 밤마다 왜이렇게 '배고픔'이란 아이는 하루도 빠짐 없이 찾아오는지
어쩔 없이 오늘도 집근처 편의점으로 출동~!!

보통은 삼각김밥이나 샌드위치 정도로 때우는데 
아니 이게 왠걸?
빵코너에 어디서 많이 보던 케릭터가 있네!?
그건 바로!!!

↓↓↓↓↓↓↓↓↓↓↓↓↓↓↓↓↓↓


안녕~ 카카오 복숭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빵터짐.
옛날 국진이빵 이후로 나온건가!? ㅋㅋㅋㅋㅋ
이름도 APEACH 피치피치해~ ㅋㅋㅋ 기염 기염




바로 사와서 뜯어 봤는데 안에 보름달 빵이랑 스티커가 들어있다.
ㅋㅋㅋㅋㅋ 이런 기염둥이들 카카오가 오프라인까지 점령한건가!!



참을 없는 배고픔에 바로 분해!!!! 했더니...
신기하게도 안에 피치피치의 ......복숭아가 들어있던 것이였따!!!!!!!!


이게 별거 아닌것 같지만... 피치가 빵속에 들어가있는...
먼가 공포스러움을 나는 느꼈다.


어쨋든 포스팅이 점점 산으로 가고 있는데...
결국 3개를 먹고 
3가지 스티커를 득템 했다.



생각인데... 스티커만 따로 수집하는 사람들이 분명 있을 텐데... 
스티커들 안나오는 레어가 있을 지도...
가지고 있으면 수집가들이 ~~~ 가격에 사갈지도!? ...


이번 포스팅은 그냥 한번 구글에서 여러이미지를 도용하여 .
정신 없고 오타쿠 같이 해봤다.

결론은 

'카카오빵'
.
.
.
.
'맛있다'

★★★☆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