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사운드코어 SPACE ONE
구성품은 매우 간단하다. 언젠가 부터 애플이 아답터를 빼기 시작하더니 수많은 무선기기에서 아답터가 사라지고 있다. 충전 단자는 유럽에서 공용화 진행한 흔하디 흔한 USB C TYPE 이니 딱히 걱정할 필요는 없을 듯 하다.
게다가 혹시나 하는 유저들을 위해 유선 연결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무선으로 FPS 게임 테스트 해봤는데 살짝 지연시간 체감되는 정도는 있다. 즐겜모드 아니라면 유선 연결 필요하다.
이 헤드셋 제품을 사용하면서 놀란게 두 가지가 더 있는데
호불호 있을 듯 하지만 첫번째는 먹먹함이 느껴지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이다. 노이즈캔슬 오토 모드로 사용하는데 외부 소리 잘 안들리는 것이 좋다!
두번째는 어이 없는 상황에서 알게된 기능인데 멀티 페어링 기능이다. PC로 게임하던 중에 핸드폰으로 전화가 왔는데 이게 알아서 스위칭이 되더니 통화가 가능해 진다.
기존 블루투스 헤드셋들에도 잘되는 기능들이라면 ... 이제 알게 된 나는.... 어흑
2주 정도 썻는데 쇼파에 누워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하고 특히 옆으로 살짝 누우면 헤드셋 버튼이 자동으로 눌러지는 문제가 있다.
그리고 게임하면서 디스코드 같은 말하기 기능도 하고 싶은데 내가 잘 모르는 것 같기는 한데 디스코드를 셋팅하면 게임과 윈도우 환경의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아마도 핸즈프리 기능과 헤드셋 기능의 충돌 때문인 것으로 보이는데 이건 어쩔 수 없을 것 같다. 마이크 따로 하나 더 추가해서 써야 할 듯.
끝!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