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8, 2023

[일상] 갑자기 희한한 목표가 생김ㅎㅎ

 


이래저래 우연찮게 미팅을 다니다보니 명함하나 없어서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들이 많이 있었다. 그래서 퍼스널 브랜드 마케팅 겸 명함하나 팠다.

명함 200장에 만원 정도하니까 당장 만들어도 손해가 아님 ㅎㅎ

그래서 무엇이 목표냐?


명함 200장 뿌리기! ㅋㅋㅋㅋ

그래도 퍼스널 브랜드 알리는것이니까 다 만나는 사람들마다 하나씩 뿌리면 될듯?

블로그 홍보도 하고 유튜브도 홍보하고 ㅋㅋ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