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27, 2016

[매드프로젝트 러닝] 2016년 adidas miRun Seoul : 15km 완료!



이번 아디다스 마이런은 꾸역꾸역 러닝해서 성공!

기록은 15키로 1시간 30분 ㅠ 키로당 6분 나왔다...

평소에 운동을 안했기 때문에 이정도 나온게 어디냐고 흡족해하고 있지만

ㅡㅠ 그래도 앞으로는 운동해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일단 당장 수영부터 등록해서 다시 다닐 생각!!

뱃살부터 없애야겠다!! ㅎㅎㅎ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함께 준비하고 운동 후 맛나는 삼겹살까지 냠냠하니 ㅎㅎ

좋았다랄까? ㅎㅎ

역시 이맛에 운동하는거 아닙니까! ㅎㅎ

다들 생각외로 잘뛰고 완주까지해서 굉장히 대견하다.

나도 더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

다음에는 지리산 종주를 계획해서 한번 다녀와야겠다.

놀러갈일 투성이네.. 지리산에 스쿠버다이빙에... 쿨럭쿨럭..

마지막으로 메달인증!



짜잔~ 내 컬렉션에 15키로 하나 더 생겼다.
ㅎㅎ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