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13, 2016

[매드프로젝트 러닝] 2016년 adidas miRun Seoul : 15km 준비


드디어 2016년 마라톤이다. 이번에는 15km 다! ㅎㅎ 사실 지난번 아디다스 마이런 10km는 춥기도하고 새벽부터 비가오는 바람에 출전하지 않았다(게으름)

이번 마이런은 반드시 뛰겠다는 일념으로 랩실 애들을 다 초대했다는!! ㅋㅋㅋ

7~8명 정도 같이 뛰는 것 같다 ㅎㅎ

뛰고나서 먹는 밥이 맛날것 같은 느낌.

일단 오늘 도착한 따뜻한 물품부터 살펴보자.



일단 요렇게 배송되었다는거~ ㅎㅎ 비닐팩이다.




남자답게 봑봑 뜯어버림
안에는 번호표(구기면 안됨), 1.5만원 쿠폰, 안내 책자, 가방 그리고 마라톤 당일 사용할 비닐팩! ㅎㅎ 요렇게 들어있다.

요즘에는 사실 이렇게 구성만 되어있고 다른 서비스 제품들은 안넣는 것 같다.

요즘 경기가 경기 인만큼 다들 아끼자는 건지도 모름 ㅎㅎ

어쨋든..

다시 도전하는 마이런인 만큼 ... 비록 돼지가 되었지만
완주를 목표로 고고싱!!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