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향해 날개를 피는 자신의 창조물을 볼 때만큼 발명가로써 흥분될 때는 없다. 그런 감정은 음식, 잠, 친구, 사랑, 모든 것조차 잊게 한다. - 니콜라 테슬라 -
Sunday, July 17, 2016
[제품리뷰] 페이코와 본죽의 고객 낚시 사랑 - 후기추가
우리 페이코와 본죽이 합작으로 필자를 낚시하여 화가나서 글써본다.
지인을 통해 페이코에서 오프라인 결재로 본죽 5천원 할인행사를 하길래 이게 왠떡이냐하고 필자가 가끔식 가는 수원 영통점 본죽에 가서 페이코 결재가 되냐고 물어봤다.
그랬더니 가능합니다~ 라고 말해서 주문을 했는데....
우선 페이코 앱을 켜봤더니 아이폰은 NFC가 안되기 때문에 바코드를 해야하는데 기존에 등록해뒀던 하나카드가 바코드 지원이 안되는 것이 아닌가!?!?!?(당황당황) 온라인 결재만 이용하다가 이게 왠 봉변?
급하게 계좌 등록을 했는데 계좌는 바코드 안되고... 그래서 다른 카드를 급하게 국민카드를 등록하여 오프라인 바코드를 만들어 놨다.
그런데 본죽에서 갑자기 페이코 결재가 안된다는 얘기를 하는 것이 아닌가???
아니 진짜 할인 받아서 먹을려고 주문했지 이렇게 뒤통수 맞을려고 주문했나??
페이코는 제대로된 프로그램도 못만들어서 매장 삽질하게 만들고 관리도 안되면 등록 매장에서 빼버리던가!!
매장과 고객 사이에서 O2O 서비스 할꺼면 관리라도 제대로하던가 이게 무슨 삽질임??
그리고 본죽 매장은 처음부터 고객 낚시할려고 된다고 뻥친거 아님?...
하... 뒤통수를 페이코에 맞고 본죽에 맞고...
둘다 다시는 안쓴다. 이 거지 같은 서비스들...
다른 분들은 낚이지 마시길.. 쿠폰준다면서 고객 낚는 페이코, 본죽 클라스...
=======================================================
페이코 고객 1:1 문의에 글올렸더니 미안하다면서 2천원 포인트 줬음!! ㅎㅎ
그래도 대략 만족...
본죽은 고객 불만 올릴려고 했더니 회원가입도 안되게 해놨음.
나름 오래된 기업인데 홈페이지 관리도 제대로 못하고 있으니... 라고 욕하고 싶지만 개발자로 외주 줘서 제작하고 관리하는 홈페이지면 그럴만 할듯.
흐미 ㅎㅎ 어쨋든 페이코가 2천원 줘서 기분이 좋아요! >.<(단순)
Subscribe to:
Post Comments
(
Atom
)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