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ne 12, 2022

나는 네스프레소의 환경을 위한 그린 모먼트에 함께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스프레소 이벤트에 당첨됐다!!

이전에 인스타에서 이벤트를 했는데
캡슐 커피 열심히 먹은거 인증하고

요렇게 해쉬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하는 그런거였음

선착순 1500명인데 댓글이 이미 1500을 넘어서 ㅠㅠ
될려나? 하고 그냥 했는데 

당첨!!

그게 거진 두 달 걸려서 도착했다!

상품은 친환경 커피 화분 ㅋㅋ
그래서 그 과정을 한번 올려본다 


일단 택배가 와서 부랴부랴 다이소 가서 흙을 사왔다 
ㅋㅋㅋㅋ 


택배 뜯었더니 이런 귀요미 박스가 튀어 나옴




먼가 화분 말고도 이상한 것들이 들어가 있다????
설명서를 잘 읽어보니
물 주면 자라나는 흙까지 같이 줬던 것임!!!
게다가 씨앗까지!! ㅋㅋㅋㅋ
(아 이런 센스쟁이들 ㅠ 흙 사러 갔다온 난.... 쿨럭)



이쁘게 생겼다 ㅋㅋㅋ


뜨거운 물을 부어주니까 진짜로 애들이 부풀어 오름 ㅋㅋㅋ




설명서에 시킨대로 꺼내서 살짝 물빠진다음



부직포 같은거 벗겨주고 화분에 넣어준다 
먼가 덜렁 두덩이 들어가 있길래



콕콕 찔러서 살살 퍼뜨려 줬다.
근데 안퍼뜨리고 그냥 씨앗 살짝 심어줘도
나중에 마르면서 흝어질듯함 ㅎㅎ



그리고 캡슐에 들어있는 씨앗을 넣어줬다!!
발아율은 60% 정도라는데
흠... 일단 절반만 흝뿌리고 

나머진 나의 다른 화분에 넣어줌 ㅎㅎ



짜잔! 과연 어떻게 자랄지 얼른 자라다오!!

끝!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