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24, 2021

맥도날드 신메뉴 '미트칠리 치킨 버거'


이번에는 맥도날드 신메뉴 '미트칠리 치킨 버거' 리뷰다. 😋

주에 한번 정도는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먹는데
나의 최근 최애 메뉴는 '맥치킨' 버거였다.
이번에도 맥치킨 시켜볼려고 했는데
신 메뉴가 하나 있길래 잠시 고민하다가
주문해 봤다.

우선 맛은 맥시칸 소스 맛이 난다.
고수 향이 좀 나고 맛도 있다.
하지만 소스가 조금 짠편이고
완전 고급진(?) 맛은 아니다. ㅎㅎ
조미료 맛이 나는 느낌?

일단 맥도날드 햄버거로써
맛은 괜찮은 편이다.
다만 셋트 가격이 조금 비싼(?) 6천원대!!
ㅋㅋ 요즘 물가 생각했을때
비싼건 아니지만 맥도날드 선택 옵션으로
잠깐 고민할정도는 됨 ㅎㅎ

평점 5점만점
맛 ☆☆☆☆
가성비 ☆☆☆

몇 번은 더 먹어볼 것 같다 ㅎㅎ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