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향해 날개를 피는 자신의 창조물을 볼 때만큼 발명가로써 흥분될 때는 없다. 그런 감정은 음식, 잠, 친구, 사랑, 모든 것조차 잊게 한다. - 니콜라 테슬라 -
Monday, March 20, 2017
[제품리뷰] 샤오미 미스케일2 사용기
체중 변화가 어떤지 궁금하여 체중계를 고민하던 중 청소로봇인 '쭝꿔'의 영향으로 이번에도 샤오미 체중계를 검색하여 찾아보았다. 기존에 팔리던 미스케일을 구매하려고 하였으나 보다보니 '체지방'까지 측정가능한 신형 미스케일2 가 있는 것이 아닌가!!
두둥!!
사실 체중만 측정해도 상관 없지만 무려 미스케일1 보다 거의 2배나 비싼 미스케일2를 구매하게 되었다.
국내 배송이라 하루만에 도착!! 오자마자 분리하였더니 역시나 심플..
오른쪽 설명서와 원래는 배터리가 있어야 할 것 같은데 국내배송은 배터리가 없다.
가격 저렴하게 할려고 뺀듯.
생각보다 얇고 심플하게 생겼다. 막상 구매하고 보니 한글은 역시 없고 중국어만 수두룩 하다.
국내배송에 배터리가 없는것 같으니 AAA 건전지 4개를 미리 준비해야 받자마자 사용가능하다.
이전 미스케일 버젼과 동일하게 투명 LED로 몸무게를 표시해준다. 심플 심플. 필자스타일이다.
단점은 초기에는 kg 기준이 아니라는 것이다. 우선 설정부터 변경해 줘야 한다.
체중계는 다른 앱을 사용하는데 아이폰의 경우 'mi fit' 이라는 앱을 다운 받는다.
기존 샤오미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블루투스를 ON 시킨 후 체중계에 올라가면 자동으로 설정된다!
여기서부터 기존 설정 변경!! 사람이므로 단위를 '근' 에서 'kg'으로 변경~~
체중계에 발을 올리고 측정해봄 ㅎㅎ 전부다 안나오나?~
켜 놓은 상태에서 체중계에 올라가보니 이것저것 많이 뜬다. 신기신기 ㅎㅎ
체지방이 엄청나네... 하하;;
알고 봤더니 mi fit은 '샤오미 미밴드'랑 연동이 되는 것이 아닌가...
이거참.. 이것들 마케팅 잘하네... ㅡ.ㅡ;;
바로 '미밴드2' 도 구매해 버렸다.
도착하면 사용기 적어보겠다~ ㅎㅎ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해서 부담 없음.
끝.
Subscribe to:
Post Comments
(
Atom
)
No comments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