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23일 일요일

[식품리뷰] 마켓오 브라우니 제주말차 버전

 

마켓오 브라우니 제주말차 버전

마켓오 브라우니 제주말차 버전이다.

사실 마켓오 브라우니는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딱히 생각나는 맛은 아닌데 요즘 말차 버전 과자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이것도 궁금해서 사봤다.

최근에 먹은 말차버전 과자들 중에 가장 괜찮았던 것은 말차 쿠크다스 이다. ㅎㅎ

회사에서 젊은 친구들이 말차버전 과자들을 사다놨는데 맛있다.



먹다보니 생각나는 브라우니기는 하지만

말차 맛이 생각보다 진하지 않아서 아쉬운 그런 맛이다.


끝 :)

[식품리뷰] 우지 삼양라면 1963

 

우지 삼양라면 1963

옛날 옛적에 만들었던 우지 삼양라면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다.



조리법은 다른 라면들과 다르게 끓는물에 4분이고 액체스프가 함께 들어있다.



특이한게 후레이크는 다 끓이고 불을 반드시 끈후에 넣어서 저어 먹으라고 되어 있다.

이유가 멀까? GPT 말로는 감칠맛/풍미를 유지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사람들 리뷰가 맛이 없다고해서 궁금해서 먹어본건데 나는 생각보다 괜찮다고 생각했다. 아마도 기존 가격대의 라면들보다 가격이 비싸서 맛이 없다는 평이 많은 느낌?

일단 면발자체도 부들부들하고 괜찮고 국물고 살짝 느끼(?) 하지만 맛은 있었다.

아쉬운 점은 먹고난 후 딱히 더 땡기지는 않는 다는 것이다. 아마 느끼한 맛때문인 것 같기는 한데 그렇다고 이전에 리뷰했던 새우탕면(https://aboutmadlife.blogspot.com/2025/10/blog-post.html)급은 아니다-_-);

무튼 4개에 5500원 정도에 샀는데 할인까지 생각하면 좀 더 저렴하긴 하겠지만 기존 5개 3500원, 4000원 라면들 보다는 비싼게 맞으니 가성비로 봤을 때는 아쉬움이 좀 남는 라면이라 할 수 있겠다.


끝 :)

2025년 11월 14일 금요일

[게임] 아크 레이더스, ARC Raiders, 2025

 

[게임] 아크 레이더스, ARC Raiders, 2025



요즘 빠져 있는 게임 '아크 레이더스' 


벌써 플레이 타임이 67시간을 넘었다. 스팀에서 오픈베타 잠깐 했을 때 친구 권유로 했는데 그때는 그냥 그랬었다.

일단 가격부터 진입장벽이 생기는 가격인데 무려 7만원에 가까운 금액이다.
게임 자체는 배그 + 헬다이버즈(https://aboutmadlife.blogspot.com/2024/04/2-helldivers-2-2024.html) 느낌이랑 비슷한데 죽으면 아이템을 다 잃어버린다는 설정부터 빡침이 느껴진다.

그런데 일단 그래픽이 무지하게 좋다. 언리얼5 엔진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전에 언리얼5 엔진 게임들이 최적화 이슈로 욕이 많았는데 아크 레이더스 같은 경우 그래픽이 좋고 맵이 넓은데도 불구하고 나무같은 프레임 떨어질만한 곳들에서 프레임저하가 적다.

두번째는 사운드다. 배경 BGM도 굉장히 잘 만들었고 총소리와 여러가지 환경 소리들이 굉장히 몰입감이 뛰어나게 만들었다.

세번째는 PvPvE 라는 설정과 배경이다. 로봇들을 피해 지하세계 활동을 하는데 지상으로 올라와 폐지 줍는 게임이다. 여기에 PvP라는 요소도 같이 있어서 로봇만 피해다녀야 하는게 아니라 사람도 피해 다녀야 한다.

진입장벽이 느껴지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잘만든 게임에는 틀림 없다. 앞으로 운영을 어떻게 하고 새로 나오는 컨텐츠들이 어떻냐에 따라서 배그의 뒤를 이을 게임이 될지 기대된다.

현재 플레이타임은 67시간이지만 무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기 때문에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다.

게임 컨텐츠 자체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약간의 노가다성을 줄이기 위한 초반 팁은

1. 가장먼저 돈을 모을 때마다 창고를 업그레이드 한다
2. 쓰잘대기 없는 아이템들도 나중에 필요하니 무조건 없애지는 말라.
3. 아이템 열었는데 재료로 사용하라고 하는 것들은 그나마 분해해도 된다.

즐겜 :)

- 나의 한줄평 -

'똔슛! 똔슛!'

- 나의 평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