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25, 2014

[식품리뷰] 롯데푸드 , 그릭 요거트 , GREEK YOGURT

하.. 무거운 글쓰기 지겹다. 
사실 '보이후드'랑 '내가 잠들기 전에' 리뷰 쓸려다가 
무거운글 쓰기에는 오늘 너무 피곤해서 
글쓰면서 먹을려고 가져온 
요즘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리뷰 해보도록 하겠다!
(사실 요즘 몸무게가 너무 빠져서 ㅋㅋ 몸무게도 늘릴겸)


요즘 내가 빠져있는 아이스크림 그릭 요거트!!! 영어로 GREEK YOGURT 오우!
미세하게 PREMIUM ICE CREAM 이라고 적혀있다.
사실 맛을 보면 요거트 맛이라 마치 프리미엄인 것 처럼 느껴짐ㅋㅋㅋ

요것을 내가 좋아하는 이유는 
롯데마트에서 1+1 이기 때문이다!!!! 두둥!!!!


아니!!! 이 맛나는게!? 1+1 이라고~?!~?!?!?
그 옆에 내가 더 좋아하는 나뚜루 녹차맛이 
싸이즈도 엄청나게 작은게
나를 유혹하는데....

(이거 심의에 걸리진 않겠지... 정준하라고 한국 유명 개그맨 입니다.)

잠시 멍때리다가 결국 정신차렸다.
역시 싸고 맛나는게 쵝오!!!


사실 내용물은 별거 없다.
그냥 요거트.... 한 90%?

처음 뜯으면 이렇다.


그냥 하얀 요거트 밖에 없다.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다! 요거트 맛임 ...
하지만!!! 반전이 있나니!!!!

사진 속 가운데 저 보랏빛이 보이는가!!!!!

좀 더 파먹어 가다 보면 보인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먼가 하니 블루베리 란다. 
조금은 블루베리 맛이 나는것 같은데 잘 모르겠다. 
2% 캐나다산 들어가 있단다.
조금은 블루베리 맛이 나는것 같기도...
나도 모르게 글쓰면서 허겁 지겁 먹었더니 
어느세 반을 먹어버렸다.

이제 그만 먹어야지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먹을 때 주의 사항

아이스크림 너무 빨리먹지는 말자.


머리아픔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별점은!

★★★★☆

1+1 가격대 성능비 굿!~!!

P.S. 사실 허니버터칩을 포스팅 의뢰받아 오늘부터 조사 들어갔으나 
대형마트 2곳과 편의점 1곳 전부 
매진!!! 매진!!! 매진!!! 매진!!!

기다려라 내가간다... 

'허니버터칩' 

Coming Soon









2 comments :

  1. ... 편의점에 내일 오후에 들어온다는 첩보 입수!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