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November 12, 2014

[일상] 싱글세 라니?!


현재 시간 2014년 11월 12일 오후 6시 21분
실시간 검색어 1위


싱글세?! 싱글세가 머여?
하고 싱글세를 눌러보니 아니 이게 왠걸?!~?!?!?!?
혼자사는 것도 서러운데 싱글세를 걷겠다고?


헐 .. 미쳤구나 보건복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제 걷다 걷다 세금 걷을 곳이 없으니까 
결혼이라는 명목아래 싱글세? 라는 걸 걷으시겠다?


아이고 국민들이 
무능력 정부, 무능력 정부 하고 있는데
제대로 인증해 주시는구나~~~~
내가 다 챙피해 죽겠다.

이거 지금 기자들이 물고 늘어지고 있으니 
분명 세계로 뻗어나갈 텐데 ㅋㅋ 
이게 먼 세계 망신이여~?~?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 안새려나~?

아.. 대한민국 국민들에게만 '무능'소리 든는게 
벌써부터 익숙해져서 지겨운가보다

이제는 전세계에서 대한민국 무능하구나 
대놓고 광고하려하니 
이거참 대단한 정부 납셨다.

부자들을 위한 정부 덕분에 
앞으로 빈부격차가 엄청나게 벌어질 것 같은데 
정말 걱정이 태산이다.

결혼장려라는 좋은 정책은 내놓지 못할 망정
싱글세라니... 말세다 말세
조만간 촛불들고 나가야 쓰것다.




No comments :

Post a Comment